핸드크림 하나에,
티셔츠 하나에,
물 한모금 마시기위해 잠시 앉은 벤치에서 내리쬐는 햇볕이..
이 '작은' 여유에서 누릴 수 있는 큰 기쁨이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난 너무 바빠'
'밥먹을 시간도, 잠잘시간도 부족해'
라고 느낄정도로 바쁜 당신.
너무 잘하고있어요
잠시 숨 고르고 가세요
짧은 5분의 시간이 당신의 하루를 바꿀거에요~
짧은 쉼에 비워지는 공간에 더 좋은것들이 채워질거에요
환랑이들의 오늘을 , 모든일과 모든 상황을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
오늘도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용 🤍
사랑하는 당신의.. 미ㄴ .. ㅎ환희..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현이 작성시간 26.06.23 오늘 하루 바빠서 지치고 힘들고 있는 중이었는데 배우님 글보면서 또 웃으면서 하루를 마무리 잘 해보려고 합니다!! 배우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이소래 작성시간 26.06.23 지금 딱 필요한 말이었는데 어쩜..ㅠㅠㅠ 감동받고 다시 열일하러갑니다..
-
작성자황예지 작성시간 26.06.23 마자요...요즘 너무 바쁘다고만 생각하고 있는데 저도 그럴때 있거든요 분명! 하늘이 예쁘다던가 바람이 시원하다던가 일상의 작은 행복들을 느끼는 순간들요❤️ 그런 순간들을 더 느끼려고 해봐야겠어요 ㅎㅎ 힐링되는 글 감사합니다 배우님❤️ 저두 사랑해용🫶❤️
-
작성자서유미 작성시간 26.06.23 배우님 지금 올리신 글 보면서 짧은 여유 가질 수 있었어요 ㅎㅎ 오늘 하루의 5분을 벌어주셨네용 감사합니다 ~~!! 저도 오늘도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용❤️❤️
-
작성자김부영 작성시간 26.06.23 공감합니다~~ 저는 일주일에 하루 화요일에 쉬는 사람이라 가고 싶은 곳도 하고 싶은 일도 많았은데...
다 취소하고 애정하는 카페의 창가에서 오후의 땡볕에 뜨거운 커피를 마시며 목덜미가 뜨끈해도 그저 평안하네요...😊
다들 각자의 위치에서 순간순간 행복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