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23
오늘은 엄마와 데이트(울산 와서 거의 엄마와 1일 1데이트 중)
오늘은 1층에 오픈한 샤브샤브 가게로 첫스타트~!
맛있네!! 난 샤브샤브 참 좋아해
그리고 다음 일정은 뭐다? 당욘 태화강 산책^<^ㅋㅋㅋㅋㅋㅋ
원없이 산책하는즁
집에오면 쓰러져서 가만히 있기..
따봉 한번 날려주고~!
선경이언니 미술팀 페이 시세 떔시 연락왔땅 캬햐햐
저녁은 엄마의 집밥!! 존맛탱
0324
엄빠 따라서 통도사에 왔땅
엄빠는 불교대학 수업 들으러 고고씽..
혼자 쭉 절 돌고 귀여운 고양이 봤땅
아빠가 부탁한 심부름하고 또 산책산책
그리고...아빠 카드 잃어버림..ㅎ...ㅋㅋㅋㅋㅋㅋㅋ미쳐유~!
드뎌 비행기 취소처리 잘된거 확인~!
환율땜시 더 들어왔다 와웅
집으로 돌아가는 길 엄마와 태화동에서 내렸따
오랜만에 돌아보는 태화동 내 마음의 고향 크크킄
명정초 많이 밝아졌따...
은미용실은 아직 있고, 인도가 예쁘다
엄마랑 점심으로 맛있는? 돈까스와 우동 호로록해주고 집가는 길 벚꽃이 한송이 핀걸 발견~!!!
집와서 푹쉬다가 밤 늦게 헬스장 런닝머신..ㅋㅋㅋㅋㅋ
오랜만에 패스액스 무대보니깐 그립넹
0335
오늘도 엄마와 태화강 산책!!
개나리가 예쁘게 폈다!
급 똥마려워서 화장실 갔다... 근처에 무슨 행사하는데 엄마가 형부 있을거같다고 하심
그러고 갑자기 부슬비가 내리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지붕있는 시내쪽으로 고고~!
맛있는 베트남 음식점 발견한듯...존맛!?이다!
아빠가 집에와서 송이버섯?땄다가 한송이 엄마한테 주심 웃교
0326
오늘은 은비 만나는 날~!
은비 회사 점심시간 맞춰서 무거동으로 고고!
점심 존맛팅!! 호로로록 내가 샀당
은비는 빵을 사줬다 크크
집가다가 모종서치했는데 동물원 걸렸다; 근처에 그런거 없었는데 왜 나왔지 넘 좋은데 이상해
집까지 걸어가지~!
걸어가면서 사진찍고 혼자 놀았다
인스타에 올리고픈데 요즘 사진이 없다!!!
집와서 시계보니 세시간 걸었다
가다 멈췄다 해서 그런듓 그래도 wow
0327
엄마 일 가기 전 데이트~!
영화 프로젝트 헤일메리 보고!!
오랜만에 타코 먹었다 쏘굿...
아 영화 존잼이고요...? 오랜만에 재밌는 영화 봤고 책으로 읽고싶어졌다
0328
엄마랑..!!ㅋㅋㅋㅋ아 웃기당 데이트❤️
늦은 점심으로 우삼겹?에 비빔면 먹구
엄마 증명사진 찍어야해서 같이 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