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0401-0402 뭐했다고 벌써 4월인가요? 바로 제주도 고고

작성자미술|작성시간26.06.13|조회수32 목록 댓글 0

0401

오늘은 저녁 비행기로 제주도 가는 날...~!!!!

 

혜딘이집에서 잘자고!!

느긋하게 일어나서 쇼핑하러 고고... 

나의 목표는 선그라스!! ㅋㅋㅋㅋㅋ 광고에 많이 떴던^^ 라이더 선글라스 사러 왔어요~!

딱 내가 원하는거 샀따(렌즈 정보를 몰라서 폰 보면 눈아픔?렌즈로 사버림ㅋㅅㅋ 더 햇빛 차단 잘하긴한다더라..~)

암튼! 요건 생일선물?이다 

조명 감독님이 산티아고 갈 때 사라고 솔이를 통해 받은 15만원으로 산거라

생일선물인걸로 쳤따!

조명감독님께는 생일선물 두번이나 받은거네^^ 감사감사

 

이번달 피크민 데코 넘 귀엽다!

 

만우절 네이버웹툰 배너 웃기닼ㅋㅋㅋ캬캬캬 

 

드뎌 뱅기의 공지?가 카톡으로 왔다 쏘 해피

 

아놔..네... 터졌습니다...예... 빨래망 지퍼 고장나서 그냥 넣고 돌렸더니.. 예...

솜이 아주 엄망진창ㅎ...급하게 널고..솜은 수습 못하고 떠나게 됐다

다녀와서 치워줄게.. 안뇽//

 

밤뱅기 야경은 참 예뿌다

도착해서! 렌터가 픽업하고!

은희네에서 밥먹구!! 마트 세곳..ㅋㅋㅋㅋ들려서 물사고~빵사고~젤중요한 발열라밥샀다 

이제 가서 자자...굿밤

 

급자기전 솔이한테 나...위시 씨피로 돈벌까해^^ 요런 소릴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02

 

몇 시간 못자고 일어나서 주섬주섬 준비해서 오늘 드뎌 

한라산 등반 갑니다~!! 

 

계단이 왤케 많은지.. 

솔이 체력 좋당.. 나도 좋은 편이었는데

저번에 언지언니랑 북한산 갔을 때 언지언니의 마음을 이해해버렸다

 

언니가 언니 신경쓰지말고 너의 페이스대로 가라했는데 

왜그랬는지 알거같고^^ㅋㅋㅋㅋ나도 솔이한테 똑같이 말하는 상황 발생~!

솔아~~!! 우리 넘 귀엽당~!

 

중간쯤에서 챙겨서 빵 먹고.. 쉬고.. 화장실 가고..!

 

오르면서 추운데 덥고 더운데 추워서 옷 벗었다 입었다 혼자 난리부르스

 

풍경 넘 예뻤꼬!

혼자 남겨져서 혼자 광각으로 사진도 많이 찍음..ㅋㅋㅋㅋㅋㅋ웃교

가끔 솔이 만나서 서로 찍어주고...ㅋㅋㅋㅋㅋㅋㅋ굿..~!

 

드뎌 정상ㅠ 하 근데 막 사람들이 엄청 힘들어해서 포기하는건 왠지 모르겠다

엄청 힘들긴한데 정상을 못오를만한건 아닌거 같기두~!?

 

4월 초 한라산은 정산 다와가면서 얼음이 안목은 곳이 부분부분있다 

벗 아이젠까진 괜찮을듯. 

 

 

아무튼 참 뿌듯하고요...!!!

정상에서 사진 와랄라찍고 

라밥 고고!!! 

 

진짜 존맛이구요... 안샀으면 후회할뻔 

정상은 참 춥다! 바람도 쎄고!!

 

이제 다 먹었으니 내려가야디요.. 

또 솔이와 페이스 차이가 나버리고..혼자 사진 찍으면서 내려가기~

 

밑에서 만났는데 한 20분 차이났던거같다.

 

3시 30분 하산까지 완!! 총 9시간 했습니당...'

 

뱅기시간이 넘 여유로워서 

맛있는 밥먹고 바다 구경도 하고~

공항으로 고고! 가서 좀 편하게 쉬다가... 뱅기 탔구욤.. 

 

쫌많이..재밌었다... 그럼..이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