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01
오늘은 저녁 비행기로 제주도 가는 날...~!!!!
혜딘이집에서 잘자고!!
느긋하게 일어나서 쇼핑하러 고고...
나의 목표는 선그라스!! ㅋㅋㅋㅋㅋ 광고에 많이 떴던^^ 라이더 선글라스 사러 왔어요~!
딱 내가 원하는거 샀따(렌즈 정보를 몰라서 폰 보면 눈아픔?렌즈로 사버림ㅋㅅㅋ 더 햇빛 차단 잘하긴한다더라..~)
암튼! 요건 생일선물?이다
조명 감독님이 산티아고 갈 때 사라고 솔이를 통해 받은 15만원으로 산거라
생일선물인걸로 쳤따!
조명감독님께는 생일선물 두번이나 받은거네^^ 감사감사
이번달 피크민 데코 넘 귀엽다!
만우절 네이버웹툰 배너 웃기닼ㅋㅋㅋ캬캬캬
드뎌 뱅기의 공지?가 카톡으로 왔다 쏘 해피
아놔..네... 터졌습니다...예... 빨래망 지퍼 고장나서 그냥 넣고 돌렸더니.. 예...
솜이 아주 엄망진창ㅎ...급하게 널고..솜은 수습 못하고 떠나게 됐다
다녀와서 치워줄게.. 안뇽//
밤뱅기 야경은 참 예뿌다
도착해서! 렌터가 픽업하고!
은희네에서 밥먹구!! 마트 세곳..ㅋㅋㅋㅋ들려서 물사고~빵사고~젤중요한 발열라밥샀다
이제 가서 자자...굿밤
급자기전 솔이한테 나...위시 씨피로 돈벌까해^^ 요런 소릴 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02
몇 시간 못자고 일어나서 주섬주섬 준비해서 오늘 드뎌
한라산 등반 갑니다~!!
계단이 왤케 많은지..
솔이 체력 좋당.. 나도 좋은 편이었는데
저번에 언지언니랑 북한산 갔을 때 언지언니의 마음을 이해해버렸다
언니가 언니 신경쓰지말고 너의 페이스대로 가라했는데
왜그랬는지 알거같고^^ㅋㅋㅋㅋ나도 솔이한테 똑같이 말하는 상황 발생~!
솔아~~!! 우리 넘 귀엽당~!
중간쯤에서 챙겨서 빵 먹고.. 쉬고.. 화장실 가고..!
오르면서 추운데 덥고 더운데 추워서 옷 벗었다 입었다 혼자 난리부르스
풍경 넘 예뻤꼬!
혼자 남겨져서 혼자 광각으로 사진도 많이 찍음..ㅋㅋㅋㅋㅋㅋ웃교
가끔 솔이 만나서 서로 찍어주고...ㅋㅋㅋㅋㅋㅋㅋ굿..~!
드뎌 정상ㅠ 하 근데 막 사람들이 엄청 힘들어해서 포기하는건 왠지 모르겠다
엄청 힘들긴한데 정상을 못오를만한건 아닌거 같기두~!?
4월 초 한라산은 정산 다와가면서 얼음이 안목은 곳이 부분부분있다
벗 아이젠까진 괜찮을듯.
아무튼 참 뿌듯하고요...!!!
정상에서 사진 와랄라찍고
라밥 고고!!!
진짜 존맛이구요... 안샀으면 후회할뻔
정상은 참 춥다! 바람도 쎄고!!
이제 다 먹었으니 내려가야디요..
또 솔이와 페이스 차이가 나버리고..혼자 사진 찍으면서 내려가기~
밑에서 만났는데 한 20분 차이났던거같다.
3시 30분 하산까지 완!! 총 9시간 했습니당...'
뱅기시간이 넘 여유로워서
맛있는 밥먹고 바다 구경도 하고~
공항으로 고고! 가서 좀 편하게 쉬다가... 뱅기 탔구욤..
쫌많이..재밌었다... 그럼..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