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동문 사업장

성무연동문님 카페방문

작성자레간자(35)이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3

언제 비가왔냐는듯 도착했을때

날씨가 화창해졌어요

느낌이좋습니다

 

샌드위치랑 커피랑

말차음료도 주셨는데

먹느라 바빠 사진이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박진규 28기 (구름다리) | 작성시간 26.06.21 가보지는 않았지만 참 깨끗하고
    깔끔하고 맛나는 음식에 분위기 억수로 좋을듯요

    개업축하하며
    한번오신 손님이 두번 세번 여러번 찾아오시고 또 다른손님도 모시고 올것을 기대 합니다
    박수를 보냅니다
    짝ㆍ짝ㆍ짝
    ㅎ ㅎ

    ❤️🧡💛💚💙💜❤️
  • 작성자송재철 | 작성시간 26.06.21 축하합니다 ~~
    맛난 음식솜씨로 대박나세요~
  • 작성자모나리자(29) 정영기 | 작성시간 26.06.21 사업 번창 대박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