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무연동문님 카페방문 작성자레간자(35)이미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1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언제 비가왔냐는듯 도착했을때날씨가 화창해졌어요느낌이좋습니다 샌드위치랑 커피랑말차음료도 주셨는데먹느라 바빠 사진이없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진규 28기 (구름다리) | 작성시간 26.06.21 가보지는 않았지만 참 깨끗하고깔끔하고 맛나는 음식에 분위기 억수로 좋을듯요개업축하하며한번오신 손님이 두번 세번 여러번 찾아오시고 또 다른손님도 모시고 올것을 기대 합니다박수를 보냅니다짝ㆍ짝ㆍ짝 ㅎ ㅎ❤️🧡💛💚💙💜❤️ 작성자송재철 | 작성시간 26.06.21 축하합니다 ~~맛난 음식솜씨로 대박나세요~ 작성자모나리자(29) 정영기 | 작성시간 26.06.21 사업 번창 대박나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