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신나네요!미국 캐나다가 불가하다지만 혜윤이 전세계적으로 더더더 유명해질듯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멜공쥬러블리 작성시간 26.06.03 저는 그 드라마가 참 맘이 아파서 못보겠더라구요ㅜ
혜윤님 고생한거 생각하면 장면하나하나 찍을때 어떤마음으로 찍었을지..
그 드라마로 혜윤님 팬이 됐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지금은 맴찢이라 못본다는게ㅠㅠ -
답댓글 작성자뽕아리 작성시간 26.06.03 저두요
그래서 저도 안봐요ㅠㅠ -
작성자김정자 작성시간 26.06.03 나두 맴찟!!! 그냥 오인간 봐요 자꾸보니까 더 재미져! 뭔일인지...
-
작성자기메유니뽀에버 작성시간 26.06.03 저도 여러 이유로 맴찢이라 은호 만나고 있는중요~ㅠ
-
작성자귀여운햄스터 작성시간 26.06.04 오인간 보고.. 불도저를 탄 소녀 보고… 동감 보고… 스카이캐슬 보고… 이제 선업튀 보고 있어요. 아 맞다, 푸른바다의 전설의 혜윤님도 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