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준회원게시판

여행중 살목지시청😄

작성자이선주|작성시간26.06.15|조회수180 목록 댓글 8

친구들과 장성으로 1박여행 다녀왔어요~
장성도로에서 신호대기중 살목지플랜카드를 발견🤗🤭
얼마나 반갑고 뿌듯하던지~~
그날밤 숙소에서 Ott로 결재후 친구들과 가벼운 음료(?)를
나누며 재미있게 영화시청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선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낭만과 덕질을 함께한 여행이었어요😉
  • 작성자멜공주혜피바라기 | 작성시간 26.06.15 ㅎㅎㅎ 친구들과 살목지 시청 굿굿 초이스세요
  • 답댓글 작성자이선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친구들이 고맙게도 내가 혜윤님팬인거 알고 살목지 시청하자고 먼저 제안해줬어요😊
  • 답댓글 작성자멜공주혜피바라기 | 작성시간 26.06.15 이선주 정말 좋은 친구들을 두셨어요ㅎㅎ 그나저나 프사 능소화 혜유니 너무 이뻐요
  • 작성자오늘도혜윤해 | 작성시간 26.06.21 어무나~ ㅎㅎ 굿굿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