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효경이예요!
항상 어머니, 아버지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해드리고 싶지만
그 마음을 표현하기 어려울 때가 많은데요.
어버이날은 기념일을 핑계로
감사한 마음을 어색하지 않게 표현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 ♥
우리 재가 어르신들에게도 어버이 은혜에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어르신들을 찾아뵜어요.
어르신들과 함께 하트를 만들며 사진 찰칵~
어버이날 선물로 양말과 함께 계란을 준비해봤어요.
(요즘 계란 값이 많이 올라 어르신들이 건강한 식단을 하기 어려우실 것 같아 고민고민~하다가 계란을 준비했답니다.)
한 분, 한 분 빠짐 없이 정성을 담아 선물을 드렸어요!
노송동 어르신들에게도 어버이날 선물을 전하러
우리 센터가족들이 모두 함께 찾아뵜어요!
점심시간이라 맛있는 점심도 함께했답니다~
어르신들과 함께 식사하니 더 맛있는 점심이었던 것 같아요!
점심을 마치고,
어르신들과 아중호수를 바라볼 수 있는 뷰가 있는
뷰 맛집 카페에서 같이 차를 마시는 시간도 가졌어요.
오순도순 이야기 꽃을 피우며,
어르신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날씨도 너무 좋고, 밥도 맛있고, 차도 맛있고
저희도 너무 즐겁고 행복했답니다.
노송동 어르신들에게도 선물을 전달드리며 어버이 은혜에 감사를 드렸어요.
이렇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행복한 효경이었답니다~
어르신들, 다시 한번 어버이 은혜에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