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이해서
전주시 재가협회에서 어버이날 효도잔치를 열었어요.
우리 센터도 어버이날 효도잔치에 참가했는데요.
그 현장을 함께 보실까요?
효도잔치에 참가하기 앞서,
어르신들과 영양 가득한 점심 식사를 함께 했어요.
점심 식사 이후, 어버이날 효도잔치 장소로 이동했어요.
효도잔치가 진행하기 전,
어르신들께서 자리에 앉아서 행사가 진행되기를 기다리시는 중이예요.
자, 이제 시작입니다!
전주시재가어르신 초청 어버이날 효도잔치 개회를 선언하면서
어버이날 효도잔치를 시작했어요.
전주시 재가협회장님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효도잔치가 진행되었어요.
전북재가노인협회 회장님도 오셔서 축사를 해주셨답니다~
전주시장님도 오셔서 기념사를 해주셨어요.
어르신들은 여러 단체장님들의 축사와 기념사를 들으시고,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되었답니다.
어르신들께 감사의 노래를 전달했어요,
재가협회를 비롯해 각 센터 기관장께서 "어머님 은혜"를 합창해주셨답니다.
정말 아름다운 선율이었어요!
언제 이렇게 연습하신거예요~
효경이는 아름다운 선율에 감동하고 또 감동하고~
어르시들도 감동하셨죠?
이후 장수상 어르신 시상이 있었어요.
우리센터는 맨 오른쪽에 계신 어르신이 받으셨어요.
박O례 어르신이예요!
축하드려요!
어르신, 지금처럼 건강하게 오래오래 즐겁게 장수하세요 ~ :)
어르신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준비한
축하 공연이 열렸어요.
흥겨운 장구소리와 함께 부채춤도 보시구요,
다양한 공연들을 즐기셨답니다.
초대 가수도 오셔서
흥을 돋구셨어요~
초대가수와 함께 댄스타임까지~
아싸라뵹~~~~
우리 센터 어르신들이 제일 잘 즐기시는 느낌이었어요! ㅎ
흥 많은 우리 어르신들을 보니
저도 즐겁네요!
어르신들과 즐거운 어버이날 효도잔치를 함께하고나니
저도 즐겁고 기운이 샘솟네요!
이 날을 소중히 간직하고자 단체사진을 찍고
행사를 마무리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