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하루에 115포인트 와르르 쿵..elw 풋은 하루에 얼마나먹었을까.손해보면 이익보는사람도 있겠지 쩝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1.08.19
  • 데굴데굴 데구르르~~디비자~하하...........(하) 작성자 메론빙수(제만) 작성시간 11.07.30
  • 심심할땐 디비 자는게 보약이데...(데)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11.07.29
  • 네이트 해킹신상조심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1.07.28
  • 야금야금 빼먹는 곶감이 그리워지는 겨울~겨울밤 옛이야기 나누고 싶네~(네) 작성자 겨울낭만(제만) 작성시간 10.12.29
  • 다음은 누가 들어올까?기다려볼까?친구야 작성자 이원득 작성시간 10.12.28
  • 해당화가 곱게핀 바닷가의 정겹고 편안한 광경이 그리워진다~~(다) 작성자 겨울낭만(제만) 작성시간 10.11.26
  • 지못미 /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ㅠㅠ (ㅠㅠ) 작성자 뽑기달인(제호) 작성시간 10.11.25
  • 나라가 시끄럽네......뭐가 옳은건지~(지) 작성자 겨울낭만(제만) 작성시간 10.11.24
  • 뉴우스가 왜이럴까 ?정말힘든세상이다.어쩌나.(나) 작성자 이원득 작성시간 10.11.24
  • 빵... 아침을 안먹었더니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ㅠㅠ (ㅠㅠ)
    작성자 뽑기달인(제호) 작성시간 10.11.09
  • 슈크림빵 군인들이 젤 좋아아는 빵~~(빵) 작성자 주홍자두(제만) 작성시간 10.11.06
  • 탁구는 수켠이가 잘친다고 하던디...맞짱 뜰사람 없슈~~?(슈)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10.11.05
  • 네비게이션이 음서서.. ㅠㅠ 어디 다니기가 좀 불편한데..
    오늘은 일산 가야하는데.. 지도 잘 봐야것네 ㅠㅠ 요즘 가격 저렴하면서 쓸만한 네비 있나욤?
    추천 부탁.. ㅎㅎㅎ (탁)
    작성자 뽑기달인(제호) 작성시간 10.11.05
  • 세월이 많이 흘러도 그옛날 달고나 뽑기 하던 시절이 그립네....(네) 작성자 주홍자두(제만) 작성시간 10.11.04
  • 살구나무 뿌리로 목탁을 만들면 소리가 참 맑다고 해요 근데..
    그 살구나무는 물고기 등에서 자랐다고 해요.. ㅎㅎㅎ
    이번 여름에 울 집 화단에 살구나무를 잘 가꿨더니만..
    어떤늠이 살구 다 따가버렸어여~~~ ㅎㅎㅎㅎ
    휴가는 갔다 왔남??? (남)
    작성자 수박파티(제호) 작성시간 10.08.11
  • 멍멍이가불쌍해..나무관샘보살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0.07.27
  • 궁상 떨고 왔겠지멍~~(멍)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10.05.07
  • 찌찌먹구....맘마먹구~~~에궁......(궁)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10.05.07
  • 네발달린 짐승 허리와 다리굵기가 같은 정일이 베이찡가서 뭐하고왔찌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0.05.06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