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효목초등학교1회동기회
회원5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하루에 115포인트 와르르 쿵..elw 풋은 하루에 얼마나먹었을까.손해보면 이익보는사람도 있겠지 쩝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1.08.19
데굴데굴 데구르르~~디비자~하하...........(하)
작성자
메론빙수(제만)
작성시간
11.07.30
심심할땐 디비 자는게 보약이데...(데)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11.07.29
네이트 해킹신상조심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1.07.28
야금야금 빼먹는 곶감이 그리워지는 겨울~겨울밤 옛이야기 나누고 싶네~(네)
작성자
겨울낭만(제만)
작성시간
10.12.29
다음은 누가 들어올까?기다려볼까?친구야
작성자
이원득
작성시간
10.12.28
해당화가 곱게핀 바닷가의 정겹고 편안한 광경이 그리워진다~~(다)
작성자
겨울낭만(제만)
작성시간
10.11.26
지못미 / 지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ㅠㅠ (ㅠㅠ)
작성자
뽑기달인(제호)
작성시간
10.11.25
나라가 시끄럽네......뭐가 옳은건지~(지)
작성자
겨울낭만(제만)
작성시간
10.11.24
뉴우스가 왜이럴까 ?정말힘든세상이다.어쩌나.(나)
작성자
이원득
작성시간
10.11.24
빵... 아침을 안먹었더니 갑자기 배가... 고파지네...ㅠㅠ (ㅠㅠ)
작성자
뽑기달인(제호)
작성시간
10.11.09
슈크림빵 군인들이 젤 좋아아는 빵~~(빵)
작성자
주홍자두(제만)
작성시간
10.11.06
탁구는 수켠이가 잘친다고 하던디...맞짱 뜰사람 없슈~~?(슈)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10.11.05
네비게이션이 음서서.. ㅠㅠ 어디 다니기가 좀 불편한데.. 오늘은 일산 가야하는데.. 지도 잘 봐야것네 ㅠㅠ 요즘 가격 저렴하면서 쓸만한 네비 있나욤? 추천 부탁.. ㅎㅎㅎ (탁)
작성자
뽑기달인(제호)
작성시간
10.11.05
세월이 많이 흘러도 그옛날 달고나 뽑기 하던 시절이 그립네....(네)
작성자
주홍자두(제만)
작성시간
10.11.04
살구나무 뿌리로 목탁을 만들면 소리가 참 맑다고 해요 근데.. 그 살구나무는 물고기 등에서 자랐다고 해요.. ㅎㅎㅎ 이번 여름에 울 집 화단에 살구나무를 잘 가꿨더니만.. 어떤늠이 살구 다 따가버렸어여~~~ ㅎㅎㅎㅎ 휴가는 갔다 왔남??? (남)
작성자
수박파티(제호)
작성시간
10.08.11
멍멍이가불쌍해..나무관샘보살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0.07.27
궁상 떨고 왔겠지멍~~(멍)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10.05.07
찌찌먹구....맘마먹구~~~에궁......(궁)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10.05.07
네발달린 짐승 허리와 다리굵기가 같은 정일이 베이찡가서 뭐하고왔찌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10.05.06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