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효목초등학교1회동기회
회원5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아직 연락은 못드렸는데...귀국하셔서 댁에 계신걸로 알고 있다네~~~(네)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11.17
-
나는 동배선생님이 보고싶은데 너는 안부 들었나? 제만아...(아)
작성자
(松岩) 손윤석
작성시간
09.11.17
-
도라지위스키 생각나네~~~송년회때 함보자꾸나~~(나)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11.16
-
서서히 겨울이 다가오네 모두 월동준비는 다했는지 조용히 차 한잔하고픈 친구는 연락해라........아님 술이라도......(도)
작성자
(松岩) 손윤석
작성시간
09.11.15
-
대박나는 가을소풍을 바라면서~~~(서)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10.12
-
서울팀들은 요번에...전원참석해야 하는대....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10.11
-
응 응 ........ 알았어 이번에 소풍가면 내가 돌릴께 어릴 때 야바위 판돌리는 것 준비해서 ~~~서
작성자
(松岩) 손윤석
작성시간
09.10.09
-
네가 판 돌려라........응......~~~응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8.20
-
판이 안돌아가네.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9.08.17
-
당구한판?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7.23
-
혀바닥까지 우리하게 아프당~~~(당)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7.20
-
꼬꼬댁으로 몸보신좀혀~~~(혀)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7.19
-
삼복더위에 감기 몸살났다~~우야꼬~~(꼬)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7.19
-
씽씽 ~~달리지 마라 찬수야~~~ ,장마철에 미끄러진다. 천천이 안산.구미.대구찍고 무사히 양산으로 가삼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9.07.18
-
고고씽!~~(씽)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6.08
-
자슥아 오랜만이네...어디로 가자고!~~(고)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6.08
-
가자...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9.06.07
-
까까머리 고교시절때 많이 불렀는데.......누가 사랑을 아름답다 했던가~~~--^^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3.10
-
님주신 밤에 씨 뿌렸네......사랑에~~~~용필이 오빠 정기총회때 델꼬 올까~~~~(까)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3.10
-
지나온 학창시절 그세월들이 넘 빠르게 가버렸네요...선생님!(님)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2.25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