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 0/600
+

상세 리스트

  • 아직 연락은 못드렸는데...귀국하셔서 댁에 계신걸로 알고 있다네~~~(네)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11.17
  • 나는 동배선생님이 보고싶은데 너는 안부 들었나? 제만아...(아) 작성자 (松岩) 손윤석 작성시간 09.11.17
  • 도라지위스키 생각나네~~~송년회때 함보자꾸나~~(나)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11.16
  • 서서히 겨울이 다가오네 모두 월동준비는 다했는지 조용히 차 한잔하고픈 친구는 연락해라........아님 술이라도......(도) 작성자 (松岩) 손윤석 작성시간 09.11.15
  • 대박나는 가을소풍을 바라면서~~~(서)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10.12
  • 서울팀들은 요번에...전원참석해야 하는대....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10.11
  • 응 응 ........ 알았어 이번에 소풍가면 내가 돌릴께 어릴 때 야바위 판돌리는 것 준비해서 ~~~서 작성자 (松岩) 손윤석 작성시간 09.10.09
  • 네가 판 돌려라........응......~~~응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8.20
  • 판이 안돌아가네.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9.08.17
  • 당구한판?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7.23
  • 혀바닥까지 우리하게 아프당~~~(당)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7.20
  • 꼬꼬댁으로 몸보신좀혀~~~(혀)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7.19
  • 삼복더위에 감기 몸살났다~~우야꼬~~(꼬)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7.19
  • 씽씽 ~~달리지 마라 찬수야~~~ ,장마철에 미끄러진다. 천천이 안산.구미.대구찍고 무사히 양산으로 가삼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9.07.18
  • 고고씽!~~(씽)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6.08
  • 자슥아 오랜만이네...어디로 가자고!~~(고)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6.08
  • 가자...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9.06.07
  • 까까머리 고교시절때 많이 불렀는데.......누가 사랑을 아름답다 했던가~~~--^^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3.10
  • 님주신 밤에 씨 뿌렸네......사랑에~~~~용필이 오빠 정기총회때 델꼬 올까~~~~(까)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9.03.10
  • 지나온 학창시절 그세월들이 넘 빠르게 가버렸네요...선생님!(님)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9.02.25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