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효목초등학교1회동기회
회원5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쥐띠모임 함 할꺼나...이게 쥐띠모임!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9.08
-
롱런하는 이대호가 있으니까 롯데가 잘하쥐~~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9.05
-
지금 잘나가면 머하노...용두사미 이지롱.....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9.05
-
꼬맹이주라(아 주라).요즘 롯데야구 잘나가지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8.09.05
-
데굴데굴 굴러가는 500원짜리 동전한닢 주웠다...누구주꼬?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9.03
-
길바닥에 뭐 떨어진거 없는지...잘보구다닙시다 갱제도 어려운데...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9.03
-
께금박질 하면서 놀던 친구 만수가 소방관이 되었다네..여기저기 불 잘 꺼주길~~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8.31
-
고롬! 동무들...어제유원지 불났다 안카나...아직도 속은 불나고있는데..만수아찌 좀 불좀 꺼주랑께....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8.29
-
다들 만나니 방가웠겠구나.만수오랜만이네.자주들어온나 유원지 불났다카고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8.08.29
-
또 들어왔네...대박아~~자주 좀 오너라..어제 석철이 만났네~기분 최고다^^*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8.29
-
데모할끼다 이기 뭐꼬 너거둘이 끝말잇기하나 문디들 뭐한다고 안들어오노 우쨋기나 잘해보자 화이또------
작성자
왕대박(전만수)
작성시간
08.08.29
-
예술학교 다녔으면 찬수 지금은 유명화가 되어 있을건데...ㅠㅠ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8.28
-
먼데있는게 아이고 행복은 바로곁에 있는기라예^^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8.28
-
야구는 올임픽 그메달이지만~ 끝말있기란은 두분이 금메달이구먼 !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8.08.27
-
땅부자 될낀데...찬수야!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8.26
-
지발그래되기만 하면야 기분만땅!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8.26
-
까망돌 이라면 그럴 수도 있겠지^^*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8.25
-
네잎크로파 하나따서 로또 함 걸리면 인생바뀔까?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8.25
-
나뭇잎 떨어지는 가을이 오면 맴이 씽쑹쌩쑹 거리네~^^*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8.13
-
가을아 퍼뜩온나~~~~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8.13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