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효목초등학교1회동기회
회원50
메모 쓰기
상세 리스트
-
경제야..엉망이든 외교만 잘하면 된다 이건가~~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8.13
-
다엉망진창 이네~~정권교체 해도 더 열악한 경제환경...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7.16
-
팅팅팅.....이게 무시기 소린고 하면 쪽바리들이 쏘는 소총 소리란다...짜슥들 와 이리 까부노...명박이가 순해서 그라는기가...우씨 열받을라칸다 ㅠㅠ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7.15
-
지들땅도 아니면서 우기는건 무슨속셈 일까? 독도지킴이 울친구들 홧팅!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7.15
-
원숭이새끼도 시모노세키면 빠가야로동 쪽바리 원숭이들 뛰어봤짜지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8.07.15
-
살찌면 만병의 근원~~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7.11
-
는는 주름살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8.07.11
-
히스테리가 뭐꼬?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고...히스테리는?(는)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7.11
-
다시는 오지 않을 내초등학교시절 추억은 영원히~~~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7.11
-
정 주고 받는 최고의 공간은~ 바로 이 카패 효목동기회라고 이 연사 힘주어 외칩니다 !! (다)
작성자
靜 湖 (김동배)
작성시간
08.07.10
-
럼 한잔속에 싹트는 우리우정^^*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7.09
-
들국화 처럼!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7.09
-
아픈데없이 살아야할텐데 모두들..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8.07.09
-
다들 바라는 종일이의 쾌유~~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마음속으로 기도하자 친구들아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7.08
-
춤추며 뛰어 놀든 노래방에서의 종일군 모습이 선한데 너무 큰 충격 앞에 모두 할말을 잊었지~종일군! 뒤에서 걱정하고 격려하는 우리 동기들의 소리 들리는가? 종일군! 힘내게나 ! ! 그리고 빠른 쾌유를 빕니다~~
작성자
김동배
작성시간
08.07.08
-
씸테이프로 씸실링처리하여 봉재선으로 물이스며드는것을 방지하는 등산화" 고어텍스" 장마철에 안성마춤^^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8.07.07
-
벼르고 벼르던 산행이 이틀후로 다가왔습니다...회원님들 건강챙기기 열씸히 하세요^^*열씸(씸)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6.20
-
로뎅의 생각하는사람 머시기도 다보이고...옛날조각상은 다 그런가벼[벼]
작성자
서 찬수
작성시간
08.06.19
-
것절이 얹어 칼국수 한사발 먹고프다~~해장용 으로(로)
작성자
초록구슬(제만)
작성시간
08.06.19
-
네 하고 대답 하느거하고 예 하고 대답하는거 차이가 있습니다.모르시는분 전화주시던지 내훈에서 찾아볼것
작성자
우병욱
작성시간
08.06.19
카페 검색
초대링크를 복사한 후
원하는 곳에 공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