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개표도 안 했는데 '당선소감' " 벌써? " 기자들도 어리둥절

작성자세네년년|작성시간26.06.06|조회수2 목록 댓글 0

 

https://youtu.be/3g3CQ_2tl-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