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북한을 조선으로 부르자는 정동영 북한을 왜 북한이라 부르는데? 북으로가

작성자세네년년|작성시간26.06.22|조회수1 목록 댓글 0

 

https://www.youtube.com/shorts/jnCvD5UxEXg?feature=shar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