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이나 기타 치료법으로 호전되었나면 손바닥이 쩍쩍 갈라지지 않나요? 왜 공익광고 같은데 나오잖아요 가뭄에 논이 말라 비틀어지는거요 우리손도 일정량의 땀이나야 하는데 치료를해서 나아졌다면 우리손도 그렇게 되지싶은데...아닌가요???
다음검색
수술이나 기타 치료법으로 호전되었나면 손바닥이 쩍쩍 갈라지지 않나요? 왜 공익광고 같은데 나오잖아요 가뭄에 논이 말라 비틀어지는거요 우리손도 일정량의 땀이나야 하는데 치료를해서 나아졌다면 우리손도 그렇게 되지싶은데...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