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몸의 땀... 여름 당신의 패션은??? 작성자회색츄리닝| 작성시간08.04.29| 조회수389| 댓글 11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고마워 작성시간08.04.29 님은7~8월에 안에 티셔츠 받쳐 입고 다닐정도면 보상성이 상당히 양호하시네요...^^ 왠만한 님들은 티셔츠를 받쳐입건 쿨맥스 내의를 입건 젖는건 비슷한데...그래서 겉옷에도 티안나려고 신경을 쓰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4.30 양호하지 못해요^^; 7~8월에 안에 티를 받쳐 입으면 속티는 흥건이 젖어요.. 다만 티셔츠 한장 입은것보다는 조금 덜 젖어서 어찌보면 속티가 젖으면 잘 안말라서 더 찝찝하긴 하지만 저는 그렇게 입게 되더라구요 최대한 겉옷이 조금이라도 덜 젖게 하려구요.. 노하우 등... 있으시면 공유좀 해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니 키크드만 작성시간08.05.01 97년 수술하고 매해 여름만 돼면 입을게 없어서 고민 또 고민 입니다. 요즘은 허벅지, 엉덩이, 허리부분에만 certain dry바르고 어두운 스키니 진에 , 상의는 반팔그리고 청조끼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01 어두운 스키니 진에 반팔에 청조끼.. 스타일 좋으실거 같아요 ^^ 저두 청조끼를 한번 입어봐야 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론스타 작성시간08.05.01 전 청바지에 위에는 좀 두꺼운 하얀색 면티.. 사무실쪽 일이아니어서 땀에는 그다지 신경쓰면서 일하지 않고 있어용.. 뭐 그리고 남들 좀 쳐다보면 어떻습니까??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01 아 그렇군요^^; 청바지가 제일 무난한거 같아요 아무래도 ㅎㅎ 혼자만 옷이 축축이 젖어 있으면 사람들이 다들 놀래자나요 아무래도 ㅎ 신경안쓸려구 해도 주위에 과밍 반응들에 신경이 안쓰인다고 말할순 없을거 같아요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나 다시 돌아갈래~~ㅠㅠ 작성시간08.05.05 제가 쓰는 방법인데...몸에 딱 달라붙는 마라톤 용품의 티를 입고 쿨맥스 제품의 헐렁한 티를 입으면 좀 괜찮습니다. 하지만 패션 감각은 좀 떨어진다는거...득이 있으면 실이 있기 마련인 진리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05 아~~ 그런 방법도 있었군요^^; 근데 저는 한여름에 딱붙는 셔츠를 속에 입으면 땀이 너무 많이 찰거 같아요^^; 쿨맥스 제품 아직 못입어 봤는데 이마트나 홈플러스 나이키 등에서도 쉽게 구입 할수 있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hite jello 작성시간08.05.06 검정 양복, 흰셔츠, 검정뿔테안경, 검정구두, 검정양말, 검정넥타이... 물론 셔츠안에는 땀때문에 반팔내의 입고, 빤쮸도 허벅지까지 덮는 긴 것을 입는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깡으로 산당 작성시간08.05.22 망사 쫄티에 마 바지 강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너리그 작성시간08.06.03 저같은 경우는 옷장에 면으로 된옷이 단 한벌도 없습니다. 셔츠도 폴리나 레이온 모, 티셔츠도 쿨맥스, 속옷도 쿨맥스, 양말만 면제품이네요... 바지도 모아니면 폴리... 여름만 되면 죽이고 싶은 등짝, 엉덩이... 보상성 15년차인데 이젠 그러려니 하고 삽니다. 다한증걸린 분들은 옷소재가 젤 중요한것 같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