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온몸의 땀... 여름 당신의 패션은???

작성자회색츄리닝| 작성시간08.04.29| 조회수389|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고마워 작성시간08.04.29 님은7~8월에 안에 티셔츠 받쳐 입고 다닐정도면 보상성이 상당히 양호하시네요...^^ 왠만한 님들은 티셔츠를 받쳐입건 쿨맥스 내의를 입건 젖는건 비슷한데...그래서 겉옷에도 티안나려고 신경을 쓰지요
  •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4.30 양호하지 못해요^^; 7~8월에 안에 티를 받쳐 입으면 속티는 흥건이 젖어요.. 다만 티셔츠 한장 입은것보다는 조금 덜 젖어서 어찌보면 속티가 젖으면 잘 안말라서 더 찝찝하긴 하지만 저는 그렇게 입게 되더라구요 최대한 겉옷이 조금이라도 덜 젖게 하려구요.. 노하우 등... 있으시면 공유좀 해주세요^^;
  • 작성자 니 키크드만 작성시간08.05.01 97년 수술하고 매해 여름만 돼면 입을게 없어서 고민 또 고민 입니다. 요즘은 허벅지, 엉덩이, 허리부분에만 certain dry바르고 어두운 스키니 진에 , 상의는 반팔그리고 청조끼네요.
  •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01 어두운 스키니 진에 반팔에 청조끼.. 스타일 좋으실거 같아요 ^^ 저두 청조끼를 한번 입어봐야 겠어요^^;
  • 작성자 론스타 작성시간08.05.01 전 청바지에 위에는 좀 두꺼운 하얀색 면티.. 사무실쪽 일이아니어서 땀에는 그다지 신경쓰면서 일하지 않고 있어용.. 뭐 그리고 남들 좀 쳐다보면 어떻습니까?? ㅋㅋ
  •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01 아 그렇군요^^; 청바지가 제일 무난한거 같아요 아무래도 ㅎㅎ 혼자만 옷이 축축이 젖어 있으면 사람들이 다들 놀래자나요 아무래도 ㅎ 신경안쓸려구 해도 주위에 과밍 반응들에 신경이 안쓰인다고 말할순 없을거 같아요 ㅎ
  • 작성자 나 다시 돌아갈래~~ㅠㅠ 작성시간08.05.05 제가 쓰는 방법인데...몸에 딱 달라붙는 마라톤 용품의 티를 입고 쿨맥스 제품의 헐렁한 티를 입으면 좀 괜찮습니다. 하지만 패션 감각은 좀 떨어진다는거...득이 있으면 실이 있기 마련인 진리지요,
  • 답댓글 작성자 회색츄리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8.05.05 아~~ 그런 방법도 있었군요^^; 근데 저는 한여름에 딱붙는 셔츠를 속에 입으면 땀이 너무 많이 찰거 같아요^^; 쿨맥스 제품 아직 못입어 봤는데 이마트나 홈플러스 나이키 등에서도 쉽게 구입 할수 있나요?
  • 작성자 white jello 작성시간08.05.06 검정 양복, 흰셔츠, 검정뿔테안경, 검정구두, 검정양말, 검정넥타이... 물론 셔츠안에는 땀때문에 반팔내의 입고, 빤쮸도 허벅지까지 덮는 긴 것을 입는답니다.~
  • 작성자 깡으로 산당 작성시간08.05.22 망사 쫄티에 마 바지 강츄
  • 작성자 마이너리그 작성시간08.06.03 저같은 경우는 옷장에 면으로 된옷이 단 한벌도 없습니다. 셔츠도 폴리나 레이온 모, 티셔츠도 쿨맥스, 속옷도 쿨맥스, 양말만 면제품이네요... 바지도 모아니면 폴리... 여름만 되면 죽이고 싶은 등짝, 엉덩이... 보상성 15년차인데 이젠 그러려니 하고 삽니다. 다한증걸린 분들은 옷소재가 젤 중요한것 같아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