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트와 함께 인데놀(인데랄) 먹고 있습니다.
인데랄이라고 적혀 있어서 인데놀인줄은 몰랐네요.
글트는 10년 넘게 계속 먹고 있었고, 인데놀 먹은지 5년 정도 됐습니다.
글트와 함께 아침에 인데놀을 먹습니다. 회사에서 오후즈음 한알 더 먹구요.
5년전 교통사고 이후 후유증으로 약간의 손떨림이 생겨 먹기 시작했는데 이게 다한증에 도움이 되는줄은 몰랐네요.
5년째 먹어본 바로는 인데놀이 다한증에 직접적인 도움 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대신 혈압을 낮추고 안정을 시켜주기때문에 긴장도를 낮춰 다한증이 발현하는 타이밍에는 개선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요한초 와 같은 심신안정으로 인한 개선 정도로 판단 됩니다.
혈압강하 및 안정제로 처방되는 전문의약품입니다.
인데놀의 안정효과로 발표나 시험전, 무대서기 전에 많이 먹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에어컨 있는 여름보다 겨울만되면 땀이 너무 많이 나서...
조금이라도 안정됐으면 하다보니 겨드랑이라도 보톡스나 미라드라이를 생각하고 있기에...
여러 글들 보고 있다가 새로운 약 이름이 보여서 찾아보니 제가 먹고 있던 약이라서 간단히 올려봅니다.
인데놀에 대해 궁금하신점 있으면 댓글남겨 주세요.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L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2.15 인데놀 인데랄은 저에게 효과 없었습니다.
글트와 인데놀 40mg 하루 1-2알 먹고 있습니다. -
작성자한멜 작성시간 19.02.16 인데놀 어디에서 처방받으시나요?그렇게 장기복용하는데 의사가 위험성을 얘기해주신적은 없나요!?
-
답댓글 작성자L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2.18 저는 서울대병원에서 이런저런 약과 함께 처방 받습니다.
뭐 위험성이야 없는 약은 없죠. 글트는 치매가능성이 있는것처럼요.
의사와 이야기 하고 잘 조절해야죠. -
작성자헤리형 작성시간 19.02.16 저는 글트를 몰라 인데놀로 몇년 버티다 요즘 필요시 2가지 동시 복용하네요
얼굴 겨드랑이 만 땀나 스웨트롤도 사용합니다
그런데 나이먹고 약 많이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좀 좋아진것 같습니다
심지어 아로니아도 먹습니다.
필요시(PT or 외국인 만날때)
-
답댓글 작성자LiN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9.02.18 저는 15년정도 글트를 먹고있고, 최근 5년동안 인데놀을 함께 먹으면서 인데놀이 다한증 도움이 될 줄은 몰랐습니다.
최근 몇년동안 글트를 한알 더 줄일 수 있는게 인데놀떄문일지도 모르겠네요.
다한증은 반사성도 심하다보니 저도 '땀좀 나면 어때... 약 먹지뭐~' 이런 생각으로 있으면 확실히 예전처럼 찌릿 하면서 땀이 엄청나는 상황이 덜 발생해서 좋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