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카크닉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작성시간26.06.17|조회수65 목록 댓글 12

울집. 수국동산 푸른수국 엔들리스썸머오리지널입니다

변산해수욕장
저녁노을보러
갔으나
날씨요정이 함께 하지못해서
낙조는 보지못하고
구름에가린 반쪽노을
그래도
예뻤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지리산휴양림에서 함 봅시다
    8월끝날에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 작성시간 26.06.19 마리(익산 최혜원) 좋아요ᆢㅎ
  • 작성자지오(청주 황 ㆍ남) | 작성시간 26.06.19 마리님 반가워요 더위에 잘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언니도 잘 놀고 계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지오(청주 황 ㆍ남) | 작성시간 26.06.19 마리(익산 최혜원) 네 반가워요 잘놀고 있어요 다음기회에 마리님 보길 바라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