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집. 수국동산 푸른수국 엔들리스썸머오리지널입니다
변산해수욕장
저녁노을보러
갔으나
날씨요정이 함께 하지못해서
낙조는 보지못하고
구름에가린 반쪽노을
그래도
예뻤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지리산휴양림에서 함 봅시다
8월끝날에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시간 26.06.19 마리(익산 최혜원) 좋아요ᆢㅎ
-
작성자지오(청주 황 ㆍ남) 작성시간 26.06.19 마리님 반가워요 더위에 잘놀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언니도 잘 놀고 계시지요
-
답댓글 작성자지오(청주 황 ㆍ남) 작성시간 26.06.19 마리(익산 최혜원) 네 반가워요 잘놀고 있어요 다음기회에 마리님 보길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