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추억소환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작성시간26.06.22|조회수52 목록 댓글 12
그때가 그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빙고 (밀양 이경녀) 사는날까지
    못잊을 멋진추억일것같아요
    나의 환갑 그해
    칠순에도 뭉쳐봅시다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 작성시간 26.06.22 마리(익산 최혜원) 칠순 합시당ᆢㅎ
  • 답댓글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 작성시간 26.06.23 빙고 (밀양 이경녀) 칠순을 기다리는 당신이 와이래 부럽노요~ㅎㅎㅎ~
  • 작성자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 작성시간 26.06.23 모두 사랑스릅습니다
  •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 작성시간 26.06.24 이때 전 알프스를 걷고
    있지 않았나 싶어요
    길여고 잼나는 이벤트라고 생각하면서,,
    아름다운 추억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