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김해번개1일차

작성자강이|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4

김해 박물관 3개중 오늘은 박물관투어2곳

수로왕릉투어와한옥체험관 투어

신어산 올라와 자리 잡고 한잔합니다

분위기좋고 공기좋고 친구좋습니다

마침후배가 해설하는 시간이라 설명잘~듣고

즐거운시간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 작성시간 26.06.23 하루일정 잘 수행하고 바람부는 숲속에 앉았습니다 가까이 있으면서도 김해 속내를 들여다 보지 못했는데 오늘 속살을 본듯 충분한 휴식 이였읍니다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24 박물관투어도 해설사님 모시고 하면 훨씬 좋겠네요
    여전히 미소가 아름다우신
    강이님 반갑습니다
    지난번 스템프투어떄 가보니 김해도 좋은곳이 많더라구요
    좋은시간되세요
  •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 작성시간 26.06.24 작년 스템프투어 완료했는데
    올해 꺼 나왔는지
    가봐야겠어요
    삼국시대 역사보다
    덜알려진 가야국의 해설
    굉장히 신선했고
    놀라웠어요
    여러번 갔어도
    갈때마다 새로와요
  •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 작성시간 26.06.24 두 친구 반갑네요
    알찬 하루의 휴식이
    좋아보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