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도 입니다ᆢㅎ
강원도 도
더워요
낼 삼봉휴양림 가기전에
친구네 팬션 하루 들렀는데
무쟈게 덥습니다
산속으로 들어가면
좀 시원하겠지요
밀양에서 5시간 넘게 왔는데
낼 다시
두시간 산골로 들어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작성시간 26.06.19 소나기가 지나간 습도가 높은날인데
긴시간 운전에 고생했네요
강원도를 잘즐기다 오셔요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작성시간 26.06.19 무리. 마이소 노파심에 염려 되어서 ~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운전수가 있으니ᆢ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