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이~순간

지금홍천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19|조회수49 목록 댓글 5

33도 입니다ᆢㅎ
강원도 도
더워요
낼 삼봉휴양림 가기전에
친구네 팬션 하루 들렀는데
무쟈게 덥습니다
산속으로 들어가면
좀 시원하겠지요
밀양에서 5시간 넘게 왔는데
낼 다시
두시간 산골로 들어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19 소나기가 지나간 습도가 높은날인데
    긴시간 운전에 고생했네요
    강원도를 잘즐기다 오셔요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잠시 소나기가내려
    조금 시원해졌네요
    닭갈비 먹으러 왔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빙고 (밀양 이경녀) 소금구이 보단
    간장맛이 좋네요
    막국수에 싸먹는맛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 작성시간 26.06.19 무리. 마이소 노파심에 염려 되어서 ~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운전수가 있으니ᆢ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