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금 이~순간

홍천강에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19|조회수51 목록 댓글 12

분위기 카크닉
누군가 혼자 즐기고 있습니다
비는 보슬보슬 내리고

오늘밤 독채를 혼자 차지하고 잡니다
추우면 벽나로피면
분위기좋은데
에어컨을 킵니다

능소화 곱게 피었는데ᆢ
누군가가 생각나게 하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다우리는
    비정상들이 모여 노는
    아주 정상적인 놀이터 입니덩ᆢㅎ
  • 답댓글 작성자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 작성시간 26.06.20 개취일뿐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취향존중ᆢㅎ
  • 작성자하루(구미.심미경) | 작성시간 26.06.20 비오믄
    모두다 환장^^하는
    다우리님들..ㅎ
    유유자적 저 솔차?하시는 분이 멋져보입니다.

    잘 댕개오시고
    조만간 한번 뵈어요~~
  •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 작성시간 26.06.20 지난밤에 우리동네에도 80mm넘게 왔어요
    나는 비가 시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