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카크닉
누군가 혼자 즐기고 있습니다
비는 보슬보슬 내리고
오늘밤 독채를 혼자 차지하고 잡니다
추우면 벽나로피면
분위기좋은데
에어컨을 킵니다
능소화 곱게 피었는데ᆢ
누군가가 생각나게 하지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다우리는
비정상들이 모여 노는
아주 정상적인 놀이터 입니덩ᆢㅎ -
답댓글 작성자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작성시간 26.06.20 개취일뿐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취향존중ᆢㅎ
-
작성자하루(구미.심미경) 작성시간 26.06.20 비오믄
모두다 환장^^하는
다우리님들..ㅎ
유유자적 저 솔차?하시는 분이 멋져보입니다.
잘 댕개오시고
조만간 한번 뵈어요~~ -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작성시간 26.06.20 지난밤에 우리동네에도 80mm넘게 왔어요
나는 비가 시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