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역앞 추어탕집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미 추어탕역앞에살면서 6년만에 첨가봄비도오고 그래서깔끔한 국물맛에밑반찬 도 깔끔죽순이 나왔네요맛도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길건너에 등뼈 해장국집 도좋아요솥밥에 큰덩어리 등뼈찜 두개 탕도 국물좋아요근데가격은 더착한 9000원이가격에 이걸 어찌 먹을수있을까 의문 입니다ᆢ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