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멋집

밀양역앞 추어탕집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8|조회수38 목록 댓글 1

진미 추어탕
역앞에살면서 6년만에 첨가봄
비도오고 그래서
깔끔한 국물맛에
밑반찬 도 깔끔
죽순이 나왔네요
맛도 좋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길건너에 등뼈 해장국집 도
    좋아요
    솥밥에 큰덩어리 등뼈찜 두개 탕도 국물좋아요
    근데
    가격은 더착한 9000원
    이가격에 이걸 어찌 먹을수있을까 의문 입니다ᆢ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