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집&멋집

돌짬뽕집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10|조회수49 목록 댓글 3

시청근처 맛집
창원에서 수십년 만에 먹어본
옛날짜장맛에
돌짬뽕집 이지만
돌 짜장을시켰다
둘다 먹어보고 싶지만
양이 많은관계로
돌짜장
통오징어추가 하고
치킨탕수랑
돌판 밑에는 누룽지가 있어
끍어먹어니 입가심도 되고
오픈런으로 갔는데
거의 손님이 찼다
생전 안먹고싶은 자짱집인데
벌써 두번다 맛있게 먹음

돌판 무게가 5키로가
넘는다네요ᆢㅋ

먹었으니 소화는 시켜야지
위양지 나무그늘 아래로
두번왕복하고
밤에는 맨발걷기 하고ᆢ
낼ᆢ
노고단이라도
다녀올라고
베낭싸는중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결국 탕수는 못먹고 포장해옴ᆢㅎ
    무리였어ᆢ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 작성시간 26.06.10 당나라 아잉교. 좀 참아야 되느니라 ㅎ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ㅋㅋㅋㅋ
    한끼는 먹고싶은거 ᆢ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