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새싹 들이 뾰족뽁족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5|조회수38 목록 댓글 2

바질이 올라오고
대파 올라오고
부추 올라오고
라벤더만 아직 눈을안뜨요
미천교 다녀오면
나올까 기대하며

감자싹 올라오고
꽃보려고 두개 심었는데
꽃은 뵈어주겠지ᆢㅎ
상추 세포기ᆢㅋ
요게 빙고텃밭 전부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05 대농가 이구만유 ㅋ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엄청 부농 이여유~~~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