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오늘의 메뉴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6|조회수82 목록 댓글 10

나날이 진화하고 있는 별님쉪

2차로
두판째ᆢ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별이(창원/이지선) | 작성시간 26.06.07 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송송 대파 + 올리브유도 필요함ㅎ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숲속 공기속에 먹음
    열배쯤 더 맛나쥬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06 이건 따라해볼만 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별이(창원/이지선) | 작성시간 26.06.07 보이는 게 다는 아니야요
    대파에 올리브유로
    파기름 먼저 내어야 해여
    알싸한 매운 맛 추가가 킬포~!!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강추
    해볼만함
    고퀄로 엣지있게ᆢ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