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 장아찌 해놓고
보리수 주스 맹글고
쑥수제비 반죽해서 발효실 저장
오늘 찹쌀양이 많아서
으깨기 힘들었지만 뿌듯 하게
쑥떡 한판 했습니다
먹을수록 중독되는맛 ᆢ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빙고 (밀양 이경녀) 기침 가래 천식
항산화 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B군이 많으니
당나라국민에거도
좋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작성시간 26.06.08 빙고 (밀양 이경녀) 나도 따서 열일해야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빙고 (밀양 이경녀) 탄닌이 많으므로
너무 많이 먹으면
변비가 올수도 있답니다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 쥬스. 먹어봉게 그맛은 있는데 오묘한 맛이던데요. 욕심껏 갖고와서 일거리만 터분하고 ㅋ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탄닌 맛이 살짝 떫은맛이 있어요
근데 토마토 맛도 나요ᆢ
일꺼리ᆢ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