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아침부터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8|조회수43 목록 댓글 7

매실 장아찌 해놓고
보리수 주스 맹글고

쑥수제비 반죽해서 발효실 저장

오늘 찹쌀양이 많아서
으깨기 힘들었지만 뿌듯 하게
쑥떡 한판 했습니다
먹을수록 중독되는맛 ᆢ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빙고 (밀양 이경녀) 기침 가래 천식
    항산화 에 아주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B군이 많으니
    당나라국민에거도
    좋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08 빙고 (밀양 이경녀) 나도 따서 열일해야것네요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빙고 (밀양 이경녀) 탄닌이 많으므로
    너무 많이 먹으면
    변비가 올수도 있답니다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 작성시간 26.06.09 보리수 쥬스. 먹어봉게 그맛은 있는데 오묘한 맛이던데요. 욕심껏 갖고와서 일거리만 터분하고 ㅋ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탄닌 맛이 살짝 떫은맛이 있어요
    근데 토마토 맛도 나요ᆢ
    일꺼리ᆢ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