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아침 풍경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9|조회수46 목록 댓글 4

파와 부추가 잘 올라와서 이뻐요
라벤다만 아직 안나오는데ᆢ
안나올껀가~~~ㅎ

바질도 딸기바구니에서
열일하고 있는중

삼천원주고 세이파리 달린거
이렇케나 많이 자란 고무나무
기특합니다
빈집에서도 안죽고 살아있는게

요쪼꼬미 한송이는 쾌나
오래가네요ᆢㅎ
사랑스럽네 한송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감자눈도 서너개가 보입니당ᆢ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09 싹이 올라온것이
    엄청 귀엽구만요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신통방통 하네요ᆢㅎ
    싹을틔우는거 자체만 봐도
    좋아요ᆢㅎ
  • 작성자하루(구미.심미경) | 작성시간 26.06.10 신기하고 구엽습니다..
    저흙을 뚫고 싹을 틔우는게
    대견합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