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초생달 과 일출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12|조회수36 목록 댓글 2

초생달 보며 네시반부터 올라가서
십오분기다려서
일빠로 올라갔는데
강풍이 불어서 너무춥고
손시러ᆢㅎ
급하게 오느라 랜턴도 장갑도
안챙기고ᆢ

해는 떳는데 산에가로막혀서 산넘어 올라오는거 기다리다 동상 걸릴듯 해서 내려옴 운해도 멋찌게 드리위져 오랜만에 지리산 정기품에 안겨보네요 연하천 돌집에서 새로짓고나서는 안가봤는데 마침 빈자리가 있어서 살짝 구미가 당겼는데 준비물도 부족하고 먹꺼리도 없고 오늘은 요기까지만 그나마 지리산공기라도 맏아보니 좋긴합니다 지난겨울 눈길을 밟아보려다 언덕빙판길에. 차가 못올라간다해서 말았는데 ᆢㅎ

몸좀 녹였다가
간단히 아침먹고 내려 가다 뱀사골이나 들러보고 갈까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12 너무 멋진풍경사진
    감상할수 있게해줘서 고마워요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쌍산재 는
    다시 구례 여행때 가보기로하고
    가는길 반대코스라
    오늘은 뱀사골을 들려보려고요
    구례는 날받아서 차박 가요ᆢ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