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익은 보리수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4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보리수 열매가 주렁주렁 폭삭 익어서가지가 늘어져도손데기가 겁나 시작을 못하다더이상은 미룰수가 없어서가지치기를 해서땃는데오매 이걸 다 어쩔것이여 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강이 | 작성시간 26.06.14 그냥푹~삶아서 주스만드시길 추천오늘 보리수주스 만들어보니 그작저작 먹을만 하든데요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하 이방법도 해봐야겠네요고마워요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 작성시간 26.06.15 몸에좋으니부지런히 해서 드세요먹을만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