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농익은 보리수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작성시간26.06.14|조회수44 목록 댓글 3

보리수 열매가 주렁주렁
폭삭 익어서
가지가 늘어져도
손데기가 겁나 시작을 못하다
더이상은 미룰수가 없어서
가지치기를 해서
땃는데
오매 이걸 다 어쩔것이여 ㅋ 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강이 | 작성시간 26.06.14 그냥푹~삶아서 주스만드시길 추천
    오늘 보리수주스 만들어보니 그작저작 먹을만 하든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아하 이방법도 해봐야겠네요
    고마워요
  •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 작성시간 26.06.15 몸에좋으니
    부지런히 해서 드세요
    먹을만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