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풍경이 멋찝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작성시간 26.06.16 오잉~ ~
쩌 ㅡ기 보이는 저기에 왔다는 겁니꺼?
풀뽑다가 지금서야 봤네요.
시방 간월재 쳐다봄서
손 흔들고 있슴다
보이는교? ㅎ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작성시간 26.06.16 펄펄 날라 다니는군요
더위 조심하이소 땀도 많이 흘리면. 어지러우니~~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산바람이 너무 시원하게 불어와 땀한방울 안흘리고
다녀왔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