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일찍 간월재로 올라갑니다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16|조회수50 목록 댓글 8

하늘 풍경이 멋찝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밝을때 오니 더 멋찜요~~~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 작성시간 26.06.16 오잉~ ~
    쩌 ㅡ기 보이는 저기에 왔다는 겁니꺼?
    풀뽑다가 지금서야 봤네요.

    시방 간월재 쳐다봄서
    손 흔들고 있슴다
    보이는교? ㅎ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안그래도 연숙님집마당
    찿아봄서ᆢㅋ
    휴게소와서 라면 물사고
    아이스크림 한개 빨고 있심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 작성시간 26.06.16 펄펄 날라 다니는군요
    더위 조심하이소 땀도 많이 흘리면. 어지러우니~~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산바람이 너무 시원하게 불어와 땀한방울 안흘리고
    다녀왔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