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가고
장날이라 장에가서 국밥먹고
삼성페스티발에
발마춰
스텐드형 김치냉장고 바꾸고
두껑형 딤채가 젤큰 사이즈라
김치통이 무거워서
꺼내먹기가 힘들어서
카드 할인받고
온누리 상품권도20 프로 받고
삼성 이재용회장 이
참대단합니다
가전팔아서 소상공인 매출까지
보장해주니ᆢ
이참에 동참해볼까해요
다음검색
운동가고
장날이라 장에가서 국밥먹고
삼성페스티발에
발마춰
스텐드형 김치냉장고 바꾸고
두껑형 딤채가 젤큰 사이즈라
김치통이 무거워서
꺼내먹기가 힘들어서
카드 할인받고
온누리 상품권도20 프로 받고
삼성 이재용회장 이
참대단합니다
가전팔아서 소상공인 매출까지
보장해주니ᆢ
이참에 동참해볼까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