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늦은 출석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17|조회수48 목록 댓글 2

운동가고
장날이라 장에가서 국밥먹고
삼성페스티발에
발마춰
스텐드형 김치냉장고 바꾸고
두껑형 딤채가 젤큰 사이즈라
김치통이 무거워서
꺼내먹기가 힘들어서
카드 할인받고
온누리 상품권도20 프로 받고
삼성 이재용회장 이
참대단합니다
가전팔아서 소상공인 매출까지
보장해주니ᆢ
이참에 동참해볼까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17 참 잘했어요
  •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 작성시간 26.06.17 빙고의 행복한 밀양살이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