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수국길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18|조회수59 목록 댓글 6

밥먹고ᆢ
그늘길 찿아서 한바퀴 돌고
위양지 수국들이
몽글몽글 피어나네요ᆢ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수국을
    주변에 많이 심었네요
    몇년후면
    아주 풍성해질듯 ᆢㅎ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 작성시간 26.06.18 더운날 부산와서 일하다 흰여울길 한바퀴~~
    봉래산 수국도 피기시작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흰여울길
    궁금합니다
    부산에서 뵈어요
    아참김해서 먼저 만나요
  • 작성자지오(청주 황 ㆍ남) | 작성시간 26.06.19 요즘에 너무너무 더워요 땀이 흘러 어딜가나 민망 합니다
    꽃길 많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아직 6월중인데
    삼복더위 같아요
    홍천도 덥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