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ᆢ
그늘길 찿아서 한바퀴 돌고
위양지 수국들이
몽글몽글 피어나네요ᆢ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국을
주변에 많이 심었네요
몇년후면
아주 풍성해질듯 ᆢㅎ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흰여울길
궁금합니다
부산에서 뵈어요
아참김해서 먼저 만나요 -
작성자지오(청주 황 ㆍ남) 작성시간 26.06.19 요즘에 너무너무 더워요 땀이 흘러 어딜가나 민망 합니다
꽃길 많아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아직 6월중인데
삼복더위 같아요
홍천도 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