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오늘

작성자취우驟雨 ( 고양/나ㆍ경)|작성시간26.06.20|조회수51 목록 댓글 8

상견례 갑니다
방긋방긋 웃으야
될뗀데


복장이 쫌 크 ~
천가방 들고갑니다
내식대로 풉

사위될 눔이 사다준
꽃 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루(구미.심미경) | 작성시간 26.06.20 드뎌...
    그날이군요..
    자식이 읍써서
    그 마음을 다 알진 못해도
    왠지 복잡미묘할듯 합니다..

    지금쯤
    환하게 웃고있을 취우님을 상상합니다..
  •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 작성시간 26.06.20 축하해요~~ㅎ
    그자리
    설레고
    기대되고
    조심스럽고.....
  • 작성자취우驟雨 ( 고양/나ㆍ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갔다와슈 ㅡ
    어색 헐말읍고
    미소 짓느라 크 ~으
    고생길에
    왜들어서는지 ㅋ
    숙제 해서 후련 합니다
    언니들
    고마워요 !
    키워줘 고맙다고
    꽃도 주대요
    아들만 내아이 가터
    찐허게
    허그허고 와슴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20 취우님 축하해요
    아들하나 데려오는거쥬
  • 작성자지오(청주 황 ㆍ남) | 작성시간 26.06.21 상견례 하여군 이제는 취우도 장모가 되었네 축하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