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여기는ᆢ추워요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10

에어컨 이틀치 결재했는데
쓸일은 없고
난방을 빵빵하게 돌리는중이여요ᆢㅋ
추버서
긴옷들도 안가져왔는데ᆢ

여름 피서 는 이쪽으로 와야곘어요
역쉬 강원도래여~~~
방앞은 계곡물소리
숲이 깊은 이곳은 삼봉산 휴양림
1키로 만 올라가면 삼봉산 약수터가있고
어제는 춘천이 가까운 홍천에서
양양이 가까운 홍천까지 2시간15분
걸려서 오는데
구룡령 근처이다 보니
너무너무 아름 다운 산새에
반해서 비오는 드라이브 가
아주 좋았드랬어요
홍천이란 지역이
제주도보다 5평이 작다네요
넓어요ᆢ홍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낮에도 추워요
    겨울조끼 입고있었어요
    안은 찜질방 만들어놓고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21 긴시간 운전힐거
    보상이 되니 참말로 좋구만유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너무 멀어유 ~~
    돌아오는건 서울치과
    까지 다녀오느라고ᆢ
    운전만8시간ᆢㅋ
  •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 작성시간 26.06.22 파크골프 모임
    같이하는언니가 홍천파골장이
    좋다고
    원정가자고
    하던데유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홍천ㆍ화천 ㆍ양양
    요즘 파골장이 대형이고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