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이틀치 결재했는데
쓸일은 없고
난방을 빵빵하게 돌리는중이여요ᆢㅋ
추버서
긴옷들도 안가져왔는데ᆢ
여름 피서 는 이쪽으로 와야곘어요
역쉬 강원도래여~~~
방앞은 계곡물소리
숲이 깊은 이곳은 삼봉산 휴양림
1키로 만 올라가면 삼봉산 약수터가있고
어제는 춘천이 가까운 홍천에서
양양이 가까운 홍천까지 2시간15분
걸려서 오는데
구룡령 근처이다 보니
너무너무 아름 다운 산새에
반해서 비오는 드라이브 가
아주 좋았드랬어요
홍천이란 지역이
제주도보다 5평이 작다네요
넓어요ᆢ홍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낮에도 추워요
겨울조끼 입고있었어요
안은 찜질방 만들어놓고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작성시간 26.06.21 긴시간 운전힐거
보상이 되니 참말로 좋구만유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너무 멀어유 ~~
돌아오는건 서울치과
까지 다녀오느라고ᆢ
운전만8시간ᆢㅋ -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작성시간 26.06.22 파크골프 모임
같이하는언니가 홍천파골장이
좋다고
원정가자고
하던데유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홍천ㆍ화천 ㆍ양양
요즘 파골장이 대형이고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