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출석체크

이른 새벽에 나와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작성시간26.06.21|조회수51 목록 댓글 6

산행갑니다
어제는 비 와서 숯가마에서 놀고
션할때 다녀올라고
전철에 몸 실고 책 한권 들고
가끔 차창밖 풍경도 보면서,,
즐건 휴일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늘 힘찬 응원 고마워요~^
  •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 작성시간 26.06.21 와~부지런하셔요
    뵈온적은 없지만
    멋쟁이심요.

    게으런 저는
    맨날 맨날
    가지산에도 가고 신불산에도 올라가고....
    (마음속으로만 ㅡ)
    몸은 뒹구리~
  • 답댓글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덕유산을 갔어야
    연숙님을 ㅋ
    남편이 고리로 내려가서
    한번 갈거에요
    그때 그쪽 리딩을 부탁해도 되겠지요 ㅎ
  •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 작성시간 26.06.22 가온언니
    두다리 정말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그렇지도 않아요
    나만의 속도로 천천히
    갑니다
    마리님 반가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