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갑니다
어제는 비 와서 숯가마에서 놀고
션할때 다녀올라고
전철에 몸 실고 책 한권 들고
가끔 차창밖 풍경도 보면서,,
즐건 휴일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늘 힘찬 응원 고마워요~^
-
작성자연숙(울산 언양) 작성시간 26.06.21 와~부지런하셔요
뵈온적은 없지만
멋쟁이심요.
게으런 저는
맨날 맨날
가지산에도 가고 신불산에도 올라가고....
(마음속으로만 ㅡ)
몸은 뒹구리~ -
답댓글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덕유산을 갔어야
연숙님을 ㅋ
남편이 고리로 내려가서
한번 갈거에요
그때 그쪽 리딩을 부탁해도 되겠지요 ㅎ -
작성자마리(익산 최혜원) 작성시간 26.06.22 가온언니
두다리 정말
부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온(서울/심재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new
그렇지도 않아요
나만의 속도로 천천히
갑니다
마리님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