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정호 수변공원 근처에있는
계백장군 유적지로
아침 커피내려 빵과떡으로 간단히 먹고
산책하러 왔는데
높은곳이라 탑정호뷰도 훨씬좋구
소나무숲과 산딸나무 꽃이 만발한
숲산책은 너무 좋으네요
쑥도 한봉지 뜯고
다음 만남에 쑥떡해온다하시는 언니의 쑥떡과 함께 계백장군유적지에서 또 만나요~~~
다음검색
탑정호 수변공원 근처에있는
계백장군 유적지로
아침 커피내려 빵과떡으로 간단히 먹고
산책하러 왔는데
높은곳이라 탑정호뷰도 훨씬좋구
소나무숲과 산딸나무 꽃이 만발한
숲산책은 너무 좋으네요
쑥도 한봉지 뜯고
다음 만남에 쑥떡해온다하시는 언니의 쑥떡과 함께 계백장군유적지에서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