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모임후기

미천교 후기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7|조회수92 목록 댓글 10

열일하는 솔방울
잣방울들ᆢ
이틀간 불멍은 지대루다

거나한 저녁먹고
살목지 영화보다가 무서버서
일찍 잠자리로 들었다

새벽 같이 따온 보리수
어제는 오디 나무 하나털고
달덩이 만한 수박 자르고
배는 터지고
맛난 드립커피는
별마담표ᆢ

즐거운 2박3일 은
끝내고
담달에 다시 만나요

쑥수제비 대박
도토리묵 대박

토마토 치즈 대박

루비님 선물도
대박ᆢㅎ
영도 에서 또다른 선물도
준답니당 ᆢ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
    나두 그거 땀시
    1차 해결하고
    집에 와서 완전해결
  • 작성자별이(창원/이지선) | 작성시간 26.06.07 아침 저녁
    온 동네를 돌며
    동네 개님들을 다 깨워가며
    털어 온 보리수랑 오디 열매
    제철 열매는 참 달고 맛났습니다!
    이렇게 추억 하나가
    또 업데이트 되었네요! ^^
    덕분입니당~ ♧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자연이 주는 건강함ᆢㅎ
    몸도 마음도
    자연에게 맡겨봄
  • 작성자방글이 (울산 이향연) | 작성시간 26.06.07 마무리 온천하고 콩국수 짜장면 먹고
    피로 잘 풀고 ~~~
    함께한 다우리님들 반갑고.수고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콩국시에. 짜장면도
    맛나게 잘묵었심더ᆢㅎ
    보리수 쥬스 만들고
    매실 씨빼놓고
    오자마자 열일해놓고
    쉬는중 이니당ᆢㅎ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