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번개모임후기

RE:계백장군유적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작성시간26.06.08|조회수40 목록 댓글 3

아련하다 ᆢ
재롱이 때문에 생겨난 여행다우리
벌써 5주년이 되어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예전 진주님 글
    두화면씩 캡처라서
    중복부분이 있습니다ᆢㅎ
    다우리 탄생유래를
    아시는분은 아실테고
    재롱이가 남겨준
    선물같은 우리 카페
    열심히 같이 잘놀아봐요
  • 작성자진주(대전.장진주) | 작성시간 26.06.08 나도 계백장군 유적지를 걷다가 재롱이를 생각했어요
    참 세월은 우리가 느끼는 속도보다 참 빠르네요
  • 답댓글 작성자빙고 (밀양 이경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울재롱이도 화장실 가서
    소변보는뎅ᆢㅎ
    개만도 못한
    아재들의 노상방뇨ᆢ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