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청량한 날씨와 함께 기분좋고 상쾌한 하루 출발 !!!

작성자이순자!|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오늘 청량한 날씨와 함께 기분좋고 상쾌한 하루 출발 !!!

 

 

기분 좋은 상쾌한 아침,

어제 내린 비로 한결 산뜻해진

나무와 풀꽃들이 새롭게 보이고,


먼 하늘에 아름답고 청량한

그림을 그리고 있는 구름과
유난히 푸르고 넉넉한 자태를 뽑내는

나무에 걸린 햇살에도 웃음짓게 하고,


겹겹이 쌓인 먼지를 털고

뽀드득 뽀드득 유리창을 닦아 활짝 열어두면
왠지 기분 좋은 일들이, 반가운 소식들이 날아와

오늘 하루를 빛내줄 것 같은 기분입니다.


그래서 혹여 화나게 한 사람, 애태운 사람,

분노하게 한 사람, 절대 용서하지 않으리라고

맹세한 사람이 있다면 그런 사람들을
용서와 넉넉한 마음으로 품어 안는

좋은 생각만 하는 하루가 될 것 같은 기분입니다.


어제 비온 뒷끝인지 오늘은 날씨가 청량하고

낮 최고기온도 26도라고 하니
외부 활동이 그리 힘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요즘 곳곳에서 장미축제들이 한창이라는데

직접 가서 아름다운 장미꽃들을 실컨 보며

행복감에 젖어 보며


오늘을 감사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