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느덧 6월도 중순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작성자이순자!|작성시간26.06.16|조회수17 목록 댓글 0

 

 

 

 

 

 

어느덧 6월도 중순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어느덧 6월도 중순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한 해를 시작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6월의 절반이 지나가고 있어

세월은 참 빠르고 기다려 주지 않으니

 

때를 봐서 뭘 하겠다는 생각은 어리석은 생각으로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그때 그때 하고,

보고 싶은 사람이 있으면 만나고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훌쩍 떠나봄도

살아가면서 큰 힘이 되지요.


젊었을 때는 아이들 키우며 악착같이 사느라

자기 몸 건강 챙기는 것은 뒷전이었는데
이 나이가 되니 건강한 몸이

최고의 선물임을 깨닫게 되니
점점 더워져가는 날씨에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이제라도 건강을 잘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한낮의 뜨거운 열기에 지치기도 하지만

가끔 한 번씩 불어주는 선선한 바람에
더위를 날려 보내며

행복을 만끽하는 초여름의 6월,


남은 6월도 걱정과 근심 없이

더위 잘 이겨내시면서 건강하고

무탈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