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건강을 위해 자전거로 출근하였다
새벽 5,20 일어나 세수하고 출근하면 5,40분 편의점 길고양이 밥을 주고
커피 한잔 마시고
블루투스로 클래식 음식을 들으며
구오송 단독주택 골목을 걷는다
할머니들이 가꿔 놓은 화단을 구경하며
할머니들 만나면 반갑게 인사를 한다
이제 일하러 갈 시간이다
오늘도 행복하게 ㅎ
다음검색
오늘부터 건강을 위해 자전거로 출근하였다
새벽 5,20 일어나 세수하고 출근하면 5,40분 편의점 길고양이 밥을 주고
커피 한잔 마시고
블루투스로 클래식 음식을 들으며
구오송 단독주택 골목을 걷는다
할머니들이 가꿔 놓은 화단을 구경하며
할머니들 만나면 반갑게 인사를 한다
이제 일하러 갈 시간이다
오늘도 행복하게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