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행복일기

작성자오송지게차달인|작성시간26.06.16|조회수16 목록 댓글 0

내 주변을 둘러보면
돈에 환장한 사람들이 있다
모든 것을 돈으로 계산하고
돈이면 다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
돈의 노예인 셈이다
어쩌다가 저렇게까지 되었을까
한편으로는 조금 안쓰럽다
돈은 삶의 수단이다
목표가 되어서는 안된다
내 인생의 목표는 무엇인가

2606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