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라울 작성시간 26.06.21 누군가를 비아냥 거리는걸 굳이 도닦는 곳에 올리는건 좀 ㅠ
-
답댓글 작성자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지울게요
-
작성자제라울 작성시간 26.06.21 아뇨 안지워도 되는데 일베들이나 하는 행위인거 같은데 이런건, 왜 여기 물들은건지 궁금함 ㅎㅎ 마음에 증오와 혐오가 쌓이믄 안대는디
-
답댓글 작성자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예!
제게 대상을 혐오하는 마음의
뿌리가 깊었나 봅니다
이런 류의 소리를 들으면 위로가 되었거든요...
세상을 바로 보는
것에 대해서
고민 해야겠습니다
-
작성자법랑 작성시간 26.06.21 그렇군요.
저도 반성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