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음악 (가요, 팝)

아이러니

작성자토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52 목록 댓글 5

https://youtube.com/watch?v=zXq_f-04CnI&si=7oR4DOElSNbHpPDf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라울 | 작성시간 26.06.21 누군가를 비아냥 거리는걸 굳이 도닦는 곳에 올리는건 좀 ㅠ
  • 답댓글 작성자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지울게요
  • 작성자제라울 | 작성시간 26.06.21 아뇨 안지워도 되는데 일베들이나 하는 행위인거 같은데 이런건, 왜 여기 물들은건지 궁금함 ㅎㅎ 마음에 증오와 혐오가 쌓이믄 안대는디
  • 답댓글 작성자토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예!
    제게 대상을 혐오하는 마음의
    뿌리가 깊었나 봅니다
    이런 류의 소리를 들으면 위로가 되었거든요...
    세상을 바로 보는
    것에 대해서
    고민 해야겠습니다
  • 작성자법랑 | 작성시간 26.06.21 그렇군요.
    저도 반성하겠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