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60 넘어 뼈저리게 후회 하는 것

작성자도진(道眞)|작성시간26.06.16|조회수18 목록 댓글 0

◇ 60 넘어 뼈저리게 후회하는 것 ◇

 

1. 조금 더 일찍 시작할 걸,

 

2. 몸 좀 아껴 줄 걸 그랬어...

 

 

3. 과거에 매달리다, 오늘을 노쳤다.

 

4. 변명하다 흘려 보낸 시간!

 

5. 몸이 말을 안들어서, 마음까지 주저앉는다.

 

6. 남과 비교 하느라 나를 잃었다.

 

7. 건강을 잃고나서야 소중함을 알았다.

 

 

8. 운동을 미룬 댓가, 병원비로 갚았다.

 

9. 좋은 걸 얻기 위해, 버리지 못한 나쁜 습관!

 

10. 내가 나를 책임지지 못한 시간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