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지 오너 회원입니다 작성자정성준(울산)|작성시간26.06.10|조회수1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쏘렌토r 디젤타다가 일요일에 엔진사망해서ㅜㅜ폐차..더 력셔리 2.7 가스차 업어왓습니다!자세차 만들어봐야져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승용(전주) | 작성시간 26.06.10 예쁩니다~ 작성자최재준[서울] | 작성시간 26.06.11 반갑습니다TG 및 더럭은 앞으로도 한참 탈 차량이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