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승반을 하면서

작성자東光|작성시간26.06.08|조회수100 목록 댓글 0

 

현지사 불교대학 제17기 승반을 하면서
참으로 긴 세월 한결같은 신심으로 변함없이

정진하여오신 4bㅡ10반 법우님들 참으로
존경스럽스니다 존경합니다

저역시 여러차례 신심이 흔들릴때 넘어질까
노심초사 옆에서 잡아주시고 이끌어준
법우님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늘아침 스승님 은혜 한없는 눈물로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나를 이끌어주신
법우님들꼐 눈물흘리며 마음의 절을
올렸습니다

법우님들 감사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