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햇빛이 너무 따갑다..
아침8시까지 밖에는 못할듭
첫오이를 땃다
하루 더 놔둬도 될듯하지만
다음애들 크라고 따주었다
너무 야들야들 한고 ㅎ
물주고
줄 다시 잡아주고
참외쪽 지지대 보강해주고
애플수박쪽도 가운데 지지대
넣어 고정시켜주었다
고추끈으로 네트만들어야 하는데..시간이 부족해 ㅠ
다음검색
와 햇빛이 너무 따갑다..
아침8시까지 밖에는 못할듭
첫오이를 땃다
하루 더 놔둬도 될듯하지만
다음애들 크라고 따주었다
너무 야들야들 한고 ㅎ
물주고
줄 다시 잡아주고
참외쪽 지지대 보강해주고
애플수박쪽도 가운데 지지대
넣어 고정시켜주었다
고추끈으로 네트만들어야 하는데..시간이 부족해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