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텃밭49.6월18일 첫오이딴날

작성자애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3 목록 댓글 0

와 햇빛이 너무 따갑다..
아침8시까지 밖에는 못할듭

첫오이를 땃다
하루 더 놔둬도 될듯하지만
다음애들 크라고 따주었다
너무 야들야들 한고 ㅎ

물주고
줄 다시 잡아주고
참외쪽 지지대 보강해주고
애플수박쪽도 가운데 지지대
넣어 고정시켜주었다
고추끈으로 네트만들어야 하는데..시간이 부족해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