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텃밭50.6월19일 첫애호박 딴날 2.3호애플수박수정 토마토 캡마그시비

작성자애기|작성시간26.06.19|조회수13 목록 댓글 0

너무 이쁘지?^^
2번째 3번째 호박도 오늘 수정시켜 주었다

오른쪽에서 4번째줄? 수정시킴

왼쪽에서 2번째줄 첫번아이 수정시킨 그 줄기다 빠르네 ㅎ

요놈 첫수정시킨 애인데..
아리까리 하다 크는 모양이
쫌.....

개꼬리가 피니 밑에 옥수수 암술이 나왔다 와 신기해 ㅎ

이거봐~ 아바타 접속할때 나오는 촉수같기도 ㅎ

여기 지나갈때 낮달맞이 향기가 진동한다^^

치커리 꽃도 참 이쁘게 핀다
꽃대가 좀 특별하다 ㅎ

내사랑 적치커리 꽃
뭐랄까 애는 우아하다



오늘은
물을 않줬다 낮에도 비오고
내일 하루종일 온다고 해서

오늘 아니면 못심을꺼 같아
감자6주 수확하고 남은 참깨 다 심고 루엘리아 것도 2포트 심고
로벨리아 2개 다알리아 심은거 기척이 없어서 파내고 거기에 심었다 농장에서부터 문제가 있었다 싶다 2집에서 사온거가 다 그렇게 스러진거 같으니

여튼 물은 않주고 왔다
비 않오면....뭐
알아서 커라 너희들은~

토마토 캡마그 옆면시비하고
애플수박 고추 애호박 가지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